누누티빙 누누티브 새주소 막힘 우회 처벌?

누누티빙 누누티브 새주소 막힘 우회 처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누누티빙 누누티브 새주소 막힘 우회 처벌?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누누티빙 누누티브 새주소 막힘 우회 처벌?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영광의 운석은 예상보다 더 컸다. 매주 순위가 절반가량 떨어져 6000만~7000만 시간을 기록할 줄 알았는데 4억8000만 시간 이하는 5000만 시간을 기록했다. ‘영광’에서는 원인을 찾기 힘들 것 같다. 분명 ‘더 글로리’의 기대를 감안하면 기대 이상의 평가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다.여러 평에도 불구하고 감상하는 이들이 많았지만 작품 자체의 문제보다는 ‘야탐’의 의외의 경쟁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나이트 에이전트’는 전 세계를 뒤흔들었던 ’24’를 연상시키는 액션 스릴러다. 넷플릭스가 제작에 많은 공을 들이지 않았지만, 넷플릭스가 매주 1주차에 순위를 매긴 ‘나이트 에이전트’의 실적은 1억6000만 시간을 기록한 것은 의외였다. 뒤늦게 전파가 됐지만 이 정도 수준의 공연으로 앞으로 폭등하는 방향으로 갈 수도 있다.이것은 한 시대를 뒤흔든 데뷔작이다. ‘썩은 토마토’를 보면 일반 평론가가 아닌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평론가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오징어게임의 ‘최고의 비평가’와 같다. Top Critical의 시청률이 전체 시청률을 넘지 못한 지 오래되어 이상하게 보고 있다.

 ‘야탐’의 매복에 맞닥뜨린 ‘영광’은 이미 원동력을 잃었다. ‘너에 관한 모든 것’ 시즌4 ‘오징어게임’과 ‘지금 나의 학교’의 인기가 높고 평판도 좋다는 점에서 플릭스패트롤의 일상 순위에서 벗어났지만 성적은 제한적이다. 당신은 어떻게 이 성적을 얻었습니까?

 ‘더 글로리’는 ‘더 하우스 오브 페이퍼’ 시즌3답게 역대 5위로 마무리될 전망이다.

영어 영화 순위

 넷플릭스의 주간 영어 영화 1위는 ‘공유기: 태양의 낙산’이 차지했다.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다. 

 지금, 궁금해요. 넷플릭스는 영화에 많은 돈을 쏟아붓는데 왜 이용자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보다 비주류 작품을 더 많이 찾는 걸까. 넷플릭스가 영화에 대한 투자를 줄이고 싶어할 수도 있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비영어권 영화 순위

 넷플릭스가 주간 1위를 차지한 비영어권 영화는 프랑스 영화 ‘그림자의 왕’이다. 일부다처제 가정의 현실을 반영한 사회범죄 스릴러라고 한다. 이 영화는 이복형제의 비극에 관한 영화라고 합니다. 평론가들과 대중들의 반응은 재미있었지만 좋지는 않았습니다.

 영어 영화 차트에 이어 비영어권 영화 차트가 텅 비어 있다. 서부전선은 잘 알고 있어, 봐 >오랫동안 차트를 뛰어다녔어(그녀가 아카데미상을 받더라도).

영어 텔레비전 차트

 ‘나이트 에이전트’가 넷플릭스의 영어권 TV 주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대박. 1억6000만 시간은 둘째 주 성적에 따라 역대 순위 진입 여부를 알 수 있다. 큰 기대는 아니었지만 ‘미운 괴물: 제프리 다머의 이야기’가 그렇게 성공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생각했다. 비슷한 상황이 아닐까요?

 2위는 ‘그림자와 탄생’ 시즌2다. 시즌1도 좋지 않았지만 항상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고, 팬덤을 만들어 내놓은 시즌2라 지금보다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대로라면 넷플릭스는 시즌3 제작에 대한 우려가 큰 모양새다.

비영어권 텔레비전 차트

 넷플릭스의 주간 비영어권 TV 순위는 ‘더 글로리’다. 하지만 이런 수치를 바탕으로 다음 주 2위로 내려앉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다른 한국 드라마는 ‘한방 스캔들’ 5위, ‘아이언맨 프린세스’ 10위였다.

역대 순위

 넷플릭스의 역대 순위를 보면 ‘영광’과 ‘종이집’ 시즌3 간 격차는 크지 않다. 다음 주 발표되는 차트를 넘어설 전망이다. 

‘더 글로리’가 지난주 넷플릭스 주간 순위가 예상외로 하락한 이유는 누누TV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더 글로리’ 2주차쯤 누누TV의 존재가 널리 알려진 만큼 누누TV로 몰릴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하지만 누누TV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넷플릭스의 4K HDR을 소화할 수 없고 OTT가 불법까지 돼 사실상 중국보다 낮다. 누누TV를 보는 동안 어디 가서 중국인들이 한국 드라마를 불법적으로 본다고 욕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부끄럽다고 나를 한국인이라고 부르지 마. 지나가는 개라도 OTT 불법 관람을 비웃는다. 오늘도 내일도 OTT는 불법이고 거지 말고는 없다고 생각한다.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누누티빙 누누티브 새주소 막힘 우회 처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