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로 무직자도 소액대출 가능한 조건 대출한도 금리 대출 기간 자격 대출
DGB 소비자금융은 최근 ‘쓰담쓰담 간편 대출’을 출시해 무직자도 소액대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 조건 대출은 매월 상환 가능금액 5만원 이하, 심사 기간 단 1일 내 승인, 대출 기간 최대 5년 등 모든 대출 조건을 만족하는 대출 상품이다. 또한 대출한도는 최대 1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3.8%~18.3% 사이로 책정된다. 자격 또한 보증인이나 담보가 없어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쓰담쓰담 간편 대출의 특징
-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 상품
- 1일 내 승인, 5년까지 대출 가능
- 대출한도 최대 1천만원
- 금리는 3.8%~18.3% 책정
- 보증인 또는 담보가 없어도 가능
이번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 출시로 무직자나 대출 자격을 충족시키지 못했던 이용자들도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대출 신청도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대출 한도 책정과 상환 스케줄링까지 모바일 앱 한 번으로 해결 가능하다.
대출 조건
대출 조건에는 일부 제한 사항이 있으며, 이를 체크해야 한다. 최대 한도가 1천만원이고 매월 상환 가능금액이 5만원 이하인 점은 물론 승인 심사 결과에 따라 대출 금리가 상이할 수 있으니 심사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또한 쓰담쓰담 간편 대출은 보증인이나 담보가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으나, 대출 신청 시 개인 신용 등급과 이전 대출 이력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대출 신청 방법
DGB 소비자금융 쓰담쓰담 간편 대출 신청 방법은 모바일 앱을 통한 간편 신청을 지원한다. 우선 DGB 소비자금융의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대출 상품 정보란에서 쓰담쓰담 간편 대출을 선택하면 대출 신청 페이지로 이동된다. 여기서 본인 인증과 신용 조회, 대출 신청서 작성을 위한 개인정보 입력을 하면 대출금 지급까지 단 1일 내에 승인될 수 있다.
마무리
최근 일자리 부족과 불안정한 경제 상황으로 인해 무직자도 소액대출이 필요하게 될 경우가 많다. 이에 DGB 소비자금융에서 출시한 ‘쓰담쓰담 간편 대출’은 누구나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만들어 준다. 하지만 대출 신청 시에는 자신의 상황과 상환 능력을 충분히 고려해야 하며, 대출 상품의 자세한 정보와 조건을 충분히 확인해야 한다. 이러한 사항을 유의하면서 정확한 대출 신청 정보를 제출하면, 쓰담쓰담 간편 대출로 소액의 자금을 받아 경제적인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대구은행긴급대출
은행 지점이나 창구를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신청하고 바로 입금할 수 있는 소액 신용대출입니다. 대구은행에서 취급합니다. 다른 은행들처럼, 그것은 또한 우발 대출이라고 불립니다. 정확한 이름은 DGB파탐파탐심플론.. 좀 유치한 이름인데요..
적용 가능한 요건
만 19세 이상이면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가능하다고 되어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승인된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사람들은 거의 지지율이 없습니다..
대출 한도
최소 500,000에서 3,000,000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가 다르게 적용됨)
대출기간, 상환방법
1년에서 3년이고, 기간은 일반 긴급 대출과 거의 비슷합니다. 마치 금융회사들이 지어내는 것과 같습니다..
▶하나은행 대환대출 (바꿔드림론)의 조건과 특징을 알려드립니다
또 상환 방식은 원래 이자만 지급한 뒤 만기 때 일시적으로 지급하는 만기일시로 가능했지만, 지금은 원금을 균등분할 상환해야 가능합니다. 이는 동일한 원금에 이자를 지급하고 이자비용이 가장 낮기 때문에 좋은 상환방법입니다.. 제 생각에는 적은 금액이 필요한 분들이 다음 달부터 대출을 받아서 같은 금액의 원금을 갚으면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이자지급방법
이자 지급일을 설정하고 매월 이자를 지급하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동등한 원금 분할.. 예를 들어 매월 1일을 납입일로 선택하고 12월 30일에 대출을 실행할 경우 최초로 이자를 납입하는 시점은 익일이 아닌 익월 적용일인 2월 1일입니다.
대출 금리
최저 연 5.5%입니다. 그리고 물론, 이 금리는 실제로 거의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림의 떡과 같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곳인데, 7%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니, 8%야.. 신용관리를 잘하고 1등급인 사람들은 이런 긴급대출을 신청하지 않는 게 현실입니다. 신청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것 같은데, 금리가 3% 정도면 좋을 것 같습니다.